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 중 동해안 최북단 중화요리 맛집 동해반점을 가다

 

 

안녕하세요 금손입니다.

 

 

속초 여행 중 현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요.

 

속초는 아니고 속초 가까운 곳에 있는 곳입니다.

 

간성을 지나 현내면인데요.

 

 

속초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동해반점을 검색하면 몇개 나오는게 주소보이시죠??

 

저기가 맛집입니다.

 

 

 

 

 

 

 

 

 

 

일단 이곳은 바로 앞이 바다다보니

 

전망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이 동해안 최북단 마지막 중국집이라고 합니다.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북한이라고 ㅎㅎㅎ

 

위치가 너무 대박이지 않나요??

 

중국음식을 먹으로

대한민국 끝에 와있다는게 넘나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

 

 

 

 

 

 

 

 

 

 

 

밖에 있는 테이블에는 추워서 못 앉고

 

실내에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깥에서 먹고 싶었으나

 

다들 춥다고 싫다 하더라구요 ㅠㅠ

 

 

 

 

 

 

 

 

 

 

위사진이 중화비빔밥입니다.

 

이름도 생소하고

 

처음 맛보게 되는 음식이였어요.

 

밥과 면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친구가 밥이 낫다해서 밥으로 ^^

 

 

 

 

 

 

 

 

 

 

 

요건 생각지도 않았던 간짜장!!!

 

친구가 엄청 추천을해서 ㅎㅎ

 

요건 심지어 2인분 주문가능 하답니다.

 

3명이서 음식을 4개를 시키게되었죠ㅎㅎㅎ

 

 

 

 

 

 

 

 

 

 

 

그런데 이거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ㅠ

 

도대체 왜..

 

왜....

 

우리동네에는 이런곳이 없는 걸까요?? ㅠ

 

늘 원하던 바로 그 짜장면이였어요

 

 

 

 

 

 

 

 

 

 

 

이건 차돌짬뽕

 

역시 친구가 이거 맛있다며 시켰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얼큰합니다.

 

맛있어요 ^^

 

 

 

 

 

 

 

 

 

 

이건 중화비빔밥 비볐을때 사진입니다.

 

하나하나 전부 맛있었어요 ㅠ

 

별로다 싶은건 하나 없이

 

속초가면 여기 다시올꺼야하는 생각이

 

포스팅중에도 침이 막.... ㅠㅠ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즐거운 여행하세요~~~ ^^